도나앤디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후기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후기

  • 노유영 (ip:)
  • 2022.02.14
평점



박민영님이 착용하신거보고 너무 예뻐서 눈독들이던건데 마침 적립금 소멸한다길래 구매했습니다!

화이트 골드가 너무 예뻤는데 웜톤이라 고민을 많이했어요. 그래도 하나쯤은 괜찮지않을까?하는생각에 꽂힌걸로 질렀는데 만족합니다ㅎㅎ 착용감은 거칠어요ㅠ 그래도 컷팅이 들어간체인이라 중량대비 반짝임이 좋긴합니다.

기존에 가지고있던 체인들과 비교하면 비바체인은 0.7돈이라 무게감이 느껴지는편인데 이 목걸이랑 육안으로보기엔 너비?차이가 크지않아요. 그래서 중량대비 굵어보이는효과가있나봐요.

붕어장식으로 바꿀까하다가 목걸이가 워낙 가볍다보니 오히려 장식무게에 뒤로 쏠리진않을까하는생각에 교체는 안했는데요. 다들 기존sr장식이 착용하기엔 불편하단거 아실거에요. 쪼그만하고 손에 잘안잡히고..그런데 도나앤디건 기존보다 크기가 크고 견고해보이더라구여! 그래서 붕어장식이랑 비슷하다느낄정도로 착용하는데 불편함이 전혀 없었어요. 이런 디테일에 너무 만족스럽네요~ 

옷위로 착용하기엔 중량이 적어 날리는 느낌이 있을듯해서 선호하지않았고 파인옷 안으로 체인을 넣어서 착용할 예정이어서 42센티로 줄여서 주문했는데 기장감도 만족합니다. 45센티로하면 y체인의 매력이 보이지않을것같고 너무 짧으면 보이는 비율적으로 이쁘지않을것같더라구요. 고민을 오래한만큼 색이며 길이며 만족스러워서 다행이에요ㅎㅎ 얼른 브이넥입고 첫개시하고싶네요.

목걸이 첫 구매였는데 앞으로 더 다양한 체인과 중량 보여주셨으면 좋겠어요!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영역 내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80128
조경화 고객님 :) 후기 HIT파일첨부 노유영 2022-02-14 149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
{$paginationNo}
»